많은 아이들이 학교를 가지 못해 참 안타깝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KSAG UNIVERSITY OF MICHICAN LOGO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자유게시판

많은 아이들이 학교를 가지 못해 참 안타깝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skyhaneul (68.♡.111.164) 댓글 0건 조회 190회 작성일 2020-09-15 22:41

본문

안녕하세요. 미시간에 계신 한인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 글을 올립니다. 혹시나 문제가 된다면 삭제 하겠습니다.

올해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만 수업을 하여 영어를 많이 사용하지 못하는 한인 초등, 중등학생들이 많다고 하니 참 안타깝습니다. 제 친구가 온라인 화상 스피킹 수업을 진행하는데 혹시나 미시간에 계신 분들께도 도움이 될까 해서 알려드려요! 저는 아직 자녀가 없지만 어릴때 미국에 와서 학교에서 친구들을 사귀며 영어실력이 많이 늘었기에 현재 집에만 있는 아이들이 너무 안쓰럽더군요. 학교에 가면 친구들과 대화 하며 하루에 영어를 한시간 이상 했을텐데 온라인 수업에서는 말할 기회도 없어서 하루에 10분도 영어를 못하는 것 같습니다.

자세히는 모르지만 수업은 온라인이고 TESOL 자격증 있는 선생님과 학생 2-3명 정도 소그룹으로 프리토킹 한다고 해요. 아이가 최대한 말을 많이 하도록 수업을 진행한다고 하기에 학교를 못가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소개해 봅니다.  

친구가 한국인이어서 한국말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계속 같은 선생님, 친구들과 수업하는게 제일 큰 메리트라고 하네요 :) 

자세한 내용은 직접 연락해보시면 더 많이 아실 수 있을거에요! 이메일 주소 남겨드립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facebook

Copyright @ Korean Student Association Graduate / ksag.web@umich.edu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