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방/룸메이트/하우스메이트 구하시는 여자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KSAG UNIVERSITY OF MICHICAN LOGO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자유게시판

7월부터 방/룸메이트/하우스메이트 구하시는 여자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냥줍 (175.♡.127.46) 댓글 0건 조회 376회 작성일 2020-05-19 03:50

본문

안녕하세요 :)


지금 룸메 분이 한국 가신 후 7월 중순 (12일) 부터 지낼 여자 하우스메이트를 찾고 있습니다.


저희집은 남향 투베드고, 바닥이 마룻바닥이고 난방이 바람 방식이 아니라서 덜 건조하고 여름에 시원 겨울에 따뜻합니다.


일단 저희 집 장점은


(1) 방 하나를 통째로 드리고 렌트는 $500 입니다. 제가 렌트를 훨씬 많이 부담하고 유틸리티도 부담합니다 (제가 내는 돈이 $900 정도).


(2) 집이 정말정말 좋습니다. 집 위치도 좋아요. 꽤 큰 마트가 집 바로 앞에 있어서 이 시국에 우버 타고 그로서리 갈 일이 거의 없어요.


(3) 집안일 할 게 없어요. 디쉬와셔가 있어서 설거지도 없고 본인 방 관리만 하시면 집안일 없이 연구에 집중하실 수 있어요.


(4) 학교 가는 버스가 집 앞에 2개 라인이 있고 출퇴근이 제 출퇴근 시간과 비슷하면 센트럴까지 태워드립니다.


(5) 집에 식기, 밥솥, 와플기, 스탠드믹서, 수비드기, 에어프라이어 등 모든 주방기기가 있고 책상과 매트리스도 드립니다 (침대는 없지만 바닥에 깔면 충분한 높이).


지난 룸메들과 살아본 결과 큰 트러블은 없었지만, 유의하실 점은


(1) 남자친구, 애인은 집 안에 데리고 오실 수 없습니다. 물론 저도 안 데려옵니다.


(2) 코로나가 해결된 후 카톡으로 미리 말씀 주시고 친구 불러서 노셔도 됩니다. 하지만 주 3회 이상 밤 늦게까지 시끄럽게 파티하는건 안됩니다.


(3) 집에 고양이가 3마리 있습니다. 전부 개냥이고 이쁘고 무해합니다만 알러지, 고양이 싫어하시는 분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고양이가 싫은 건 아닌데 불편하거나 낯선 분은 방문 닫아두셔도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단기로 계실 분, 미국 생활이 낯설어서 적응이 필요하신 분, 정착 초기에 생활에 도움 좀 받으면서 다른 곳도 알아보실 분들이 잘 맞을 것 같아요.


이메일 mjkwon@유미쉬.edu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facebook

Copyright @ Korean Student Association Graduate / ksag.web@umich.edu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