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AG UNIVERSITY OF MICHICAN LOGO
로그인 회원가입
 
장정미 헤어
HELLOMED Clinic 의원
TOTORO / 만나
시카고 현대운송
Truedime Insurance
 
작성일 : 18-01-22 02:50
앤아버 북클럽에서 신입회원을 모집합니다.
 글쓴이 : yjybfdh (35.♡.35.136)
조회 : 219  
KSAG 여러분 안녕하세요.
앤아버 북클럽 ‘오소리의 서재’에서 함께 책을 읽고 토론할 신입회원을 모집합니다.  관심 있으신분들은 카카오톡 아이디 firstz 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상 : 미시간에 있는 한인 유학생 (학부생, 대학원생 상관없음) 혹은 직장인 중 책읽고 토론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전공/나이/ 성별/ 학교제한 없음.
( 현재 스포츠매니지먼트, 경제학, 정치학 전공자 등 다양한 배경의 회원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분야 : 제한 없음. 인문학, 철학,역사, 문학, 정치, 과학, 기술, 문화, 한국의 정체성 등 (매주 참여자들의 추천을 통해서 문학 비문학을 번갈아 가면서 진행합니다.)
 
e.g.  감옥으로부터의 사색 (신영복),습관의 힘 (찰스 두히그),나는 가해자의 엄마입니다 (수 클리볼드),  왜 분노해야 하는가 (장하성), 사피엔스 (유발 하라리), 자기 앞의 생 (에밀 아자르), 슬픔이여 안녕 (프랑수아즈 사강).

일주일에 책 한권을 읽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나, 책의 분량이 많거나 심도있는 토론이 필요할 경우 2주에 걸쳐 읽고 토론하기도 합니다.


다음 모임은 1월 27일 토요일 3시, 미시건 유니온에서 열립니다. 이번 주에는 프랑수아즈 사강의 '슬픔이여 안녕' 을 읽고 토론합니다.

 
   
 

Copyright @ Korean Student Association Graduate / ksag.web@umich.e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