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버 아파트 테이크오버 하실 분 구합니다 (750달러/month) > 사고팔기

본문 바로가기
KSAG UNIVERSITY OF MICHICAN LOGO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사고팔기

앤아버 아파트 테이크오버 하실 분 구합니다 (750달러/month)

페이지 정보

작성자 nasa1020 (76.♡.199.154) 댓글 0건 조회 137회 작성일 2020-11-15 22:53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직장상의 이유로 한국귀국을 하게되어 아파트 테이크오버 하실 분 구합니다.

저희가 7월달까지 계약이 되어있는데 12월말에 한국에 가야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테이크오버 하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빨리 찾고자하여서 가격을 인하합니다.

2021년 1~7월까지 테이크오버 하실 분을 찾으며 여기서 1월과 2월 두달간을 제가 페이하는 것을 제안하며 그렇게 되면 1월에서 7월까지 거주하시는 동안 매달 750달러를 페이하는 것이 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아파트 설명 드리겠습니다.

1. 지역은 앤아버, Eastwind apartment , 1월부터 거주 가능합니다.

2. one bed one bath

(1~2인 거주에 적합합니다. 토들러 한명 추가도 적당합니다 ^^)

3. 상점 접근성: 

그로서리의 경우 홀푸드마켓은 도보로 5분, 크로거는 도보로 10분 입니다. 집근처 상점에 대해 더 말씀드리면, arborland (파이브가이즈버거, Marshall 등등 옷 신발 가방 등등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샵들이 있어요), Arborhills (쉑쉑버거, 파스타, 피자, 브런치 식당, 옷가게), 서점 (barnes & nobel)

4. 대중교통:

걸어서 5분거리에 있는 버스정류장에서 4번 버스를 타면 센트럴캠퍼스까지 15분, 자차로는 10분 걸립니다.

아파트에 대해 더 말씀드릴게요.

5. 렌트비: 1050 $/ month

6. 렌트비에 포함되어있는 부분: 렌트비 못지않게 중요한 부분인데요. 난방비(가스, 미시간이 추워서 난방비가 꽤 나올 수 있는데 이 비용이 렌트비에 포함되요)와 수도세 그리고 쓰레기처리비용이 모두 렌트비에 포함입니다. 그래서 지내시면서 전기세만 내시면 됩니다.

7. furnished apartment : 

기본적인 가구가 제공되는 아파트입니다. 저희가 미국올때 얼마나 지낼지 확실치 않은데 가구라던지 이런걸 다 준비하려니 부담도 되고 일이 많아져서 furnished로 알아봤었습니다. 확실히 편하고 좋았어요.

제공품목은 침대, 옷장, 에어컨, 쇼파, 작은테이블, 조명, 책상과 의자, 다이닝테이블과 의자, 부엌에 싱크대, 가스레인지, 오븐, 냉장고, 전자레인지 가 있습니다 

****원하신다면 저희가 사용하던 살림살이도 드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냄비 접시 팬 등등이요. 빨리 연락을 주신다면 밥솥, 선풍기, 등등 드릴 수 있는게 꽤 있어요. 연락이 없으시면 판매나 드림을 할 예정입니다. 미리 말씀주셔요.

8. 세탁: 2, 3 층 공용세탁실이 있습니다. 전에는 유료였는데 요즘은 세탁기와 건조기 사용이 모두 무료입니다. 

9. 위치(?): 3층(꼭대기층)이라서 층간소음에 대한 염려는 없습니다.

10. 주차장: 한 집당 지붕있는 주차장 한 자리씩 무료제공입니다. 지붕있는 주차장은 정말 더운 여름과 눈이 많이 오는 겨울에 아주 필수죠.

11. pet friendly: 저희는 키우지는 않았어요.

12. 참고 website: 

https://annarborapartments.net/properties/eastwind-apartments-2025-s-huron-parkway/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facebook

Copyright @ Korean Student Association Graduate / ksag.web@umich.edu 모바일 버전